menu open

facebook mail

How We Think

Diamond Ogilvy

우리는 크리에이티비티 와 효율성이라는 두개의 정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Miles Young, CEO, O&M Worldwide -

세계적 광고제인 칸에서 4년 연속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선정되는등 오길비는
Twin Peaks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가고 있으며,
이를 가능케 하는 전략 모델로 The bigideaL™Fusion™을 Ogilvy 만의 Core 경쟁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The big ideaL™
  • ogilvy fusion™

The big ideaL™

The big ideaL can Provide a Guiding System for Brands to Project
their Authenticity in a Contradictory Communications World

지난 몇 년간 OGILVY는 성공하는 브랜드는 과연 어떤 비밀이 있을까 연구해 왔고 마침내 우리는 중요한 사실 하나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 브랜드만의 세상과 소비자를 바라보는 독특한 관점 ( Point Of View )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빅아이디얼 이라 부릅니다.
빅아이디얼은 재밋는 것 일수도 심각한 것일 수 도 있습니다. 때론 거대한 담론일 수도 있지만 가벼운 이야기 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Ogilvy는 빅아이디얼을 발견해 낼 수 있는 아주 simple하고 실용적인 tool(The big ideaL™) 을 개발하였습니다.

The big ideaL™ How we works

The big ideaL™ 크게 두가지 파트로 나뉘어 집니다.
첫번째, Cultural Tension 입니다. 이것은 브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중요한 소비자, 혹은 문화적 context를 의미합니다.
둘째는, Brand’s Best self 입니다. 말 그대로 그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가장 큰 자산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역사일 수도, 소비자 인식일 수도, 제품의 가장 큰 독창성일 수도 있습니다.

두 파트의 교집합에서 우리는 새로운 POV( Point of View )를 발견하게 되고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빅아이디얼을 표현합니다.

ogilvy fusion™

Precise 10 Degrees

Ogilvy는 그동안 360 커뮤니케이션으로 수많은 고객과 함께 업적을 만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와 광고회사는 이른바 “The Great Fragmentation”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수 많은 채널, 다양한 컨텐츠, 그리고 더 복잡한 고객의 반응이 OGILVY에게 새로운 접근방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방위적인 360 APPROCAH 보다는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WORKING 할 수 핵심적인 10 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것들을 통합하는 것이그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The Great Fragmentation”시대의 성공은 다양한 컨텐츠의 integration에 있습니다.
Fusion™는 바로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OGILVY만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이며,
이를 통해 명쾌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귀사의 브랜드를 더욱 소중하게 만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