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open

facebook mail

Who We Are

세계적인 광고회사 오길비앤매더는 지난 1982년 한국에 처음 발을 내디딘 이후, 글로벌 기업들의 광고 마케팅 전략 파트너로 그 위상을 쌓아 갔습니다. 그리고 지난 1983년 출발하여 지난 20여년간 한국 광고계를 대표했던 ㈜ 금강기획과 함께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금강오길비그룹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금강오길비그룹에는 광고는 물론, PR, 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리테일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150여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와 산업에 걸친 전문가와 그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는 기업들에게 '360도 브드스튜어드쉽'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합니다. '360도 브랜드스튜어드십’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하나의 거대한 브랜드 아이디어를 한 가지 목소리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360도 브랜드 스튜어드십’을 통해 전방위로 소비자와 접점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는 전략 외 에도, 금강오길비가 국내 시장에서 20여 년간 쌓아 온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오길비앤매더가 글로벌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가지고 있는 글로벌 리더십과 네트워크가 합쳐져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최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원하신다면 ‘브랜드를 가장 소중히 여기는 대행사’인 금강오길비그룹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금강오길비그룹 대표
백제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