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open

facebook mail

Who We Are

NEWS

오길비 PR 월드와이드, 이코노미스트 컨퍼런스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09년 10월 21일
• 세계적인 홍보 기업으로서 다양한 비영리 기구의 홍보 파트너로 전문 인력과 노하우 제공

2009년 10월 21일, 서울 – 오길비 PR 월드와이드 (이하 오길비 PR)는 영국의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인 이코노미스트 그룹 (The Economist Group)이 오는 11월 4일 서울에서 개최하는 이코노미스트 컨퍼런스 (Economist Conferences) ‘대한민국 정부와의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의 공식 홍보 스폰서로서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경제 위기 후 세계에 대한 한국경제 구조조정’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사공일 G20기획조정 위원장 겸 한국무역협회 회장, 윤증현 기획재정부 장관, 이성태 한국은행 총재, 최경환 신임 지식경제부 장관 등 정부 및 주요기관 고위 인사들이 연사로 참가한다. 또한 도미닉 바튼 (Dominic Barton) 맥킨지 앤 컴퍼니 대표, 데이빗 엘던 (David Eldon) 프라이스 워터하우스 쿠퍼스 상임 고문, 현홍주 김앤장 법률사무소 고문변호사(전 유엔 및 주미 대사) 등이 기업 대표로 참석하여 상기 주제에 대한 의견을 활발하게 교류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효선 오길비 PR 코리아 부사장은 “오길비 PR 월드와이드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제 기구 및 국제적인 비영리기구의 홍보 파트너로 전문성을 제공해 왔습니다. 글로벌 금융 위기 1년과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한국의 경제상황에서 대한민국 정부 및 재계 주요 인사, 기업인들과의 의미 있는 토론회에 오길비 PR이 협력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히고 “오길비 PR 글로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길비 PR은 이미 지난 6월 18~19일 서울에서 개최된 세계경제포럼(WEF)의 홍보 파트너로도 참여한 바 있다.

오길비 PR 월드와이드 소개
오길비 PR 월드와이드는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로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다. 홈스 리포트에 최대 규모 대행사로도 선정된 오길비 PR은 입증된 다양한 PR 기법과 디지털 혁신을 아우르는 전략적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는다. 28년 동안 오길비 PR은 소셜 마케팅, 공공 기관, 헬스케어, 소비자 마케팅, 360도 디지털 인플루언스, 코퍼레이트, 테크놀러지, 엔터테인먼트 등 전 영역에서 다양한 고객들에게 전략적 PR을 제공했다. 파인스타인 킨(Feinstein Kean) 헬스케어와의 협력 아래 암 영역뿐만 아니라 분자 의학, 생물 의학, 생명 과학, 의료 기술, 치료 분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길비 GR(Ogilvy Government Relations)를 통해 대 정부 홍보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길비 PR은 세계 최대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PP에 산하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오길비 PR홈페이지 www.ogilvyp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금강오길비, 세계권위 광고 아카이브 [The WORK 09] 에 3편 게재
다음글 오길비헬스월드, 도나 투쓰, 글로리아 깁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