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open

facebook mail

Who We Are

NEWS

금강오길비그룹 한국방송광고공사 주최 [2009 대한민국공익광고제] 인터넷 부문 금상 수상
2009년 11월 13일
금강오길비그룹은 자사의 인터넷광고팀(오길비원, 리앤장오길비원)이 한국방송광고공사가 주최하는 ‘2009 대한민국공익광고제’ ‘물’주제 공모전 인터넷 부문에서 ‘Save-Water’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게임방식의 인터렉션 배너 형식의 ‘Save-Water’편은 일렬로 늘어선 수도꼭지에서 떨어지는 물을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컵에 담을 수 있게 재치 있게 제작되어, 일반 대중들에게 수자원 절약 메시지를 잘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본 상을 수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길비원 신연주 부국장은 “수자원 절약에 대한 목소리는 높지만 실제 낭비되는 물의 양은 엄청난 점에서 착안, ‘물을 절약하자’는 게임방식의 인터렉션 배너를 통해, 1잔의 물을 절약해보지만 우리가 실제 절약해야 할 물의 양은 상상 이상이고 그 노력이 얼마나 절실하게 필요한 것인지를 알리고자 했다”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이전글 현대광고 아버지, 오길비 탄생 100년 주년을 회고하다
다음글 금강오길비, 세계권위 광고 아카이브 [The WORK 09] 에 3편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