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기간동안 요실금 걱정에 시달리는 타겟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었던 캠페인. 기존에는 5,60대 모델을 기용해 왔으나 이번에는 40대 모델을 기용, 좀더 젊은 층까지 확산시키고 요실금이 라이프 스타일을 방해할 수 없다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캠페인.
Overview
Capability
- advertising
On-air
- 2022-05 ~
오랜기간동안 요실금 걱정에 시달리는 타겟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었던 캠페인. 기존에는 5,60대 모델을 기용해 왔으나 이번에는 40대 모델을 기용, 좀더 젊은 층까지 확산시키고 요실금이 라이프 스타일을 방해할 수 없다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