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디클럽 데이즈 캠페인은 멤버십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로열티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
오길비는 데이터 기반의 심층적인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여, 독점 상품의 안정적인 런칭 프로세스 구축, UI/UX에 최적화된 개인화된 콘텐츠 제공, 외부 플랫폼과의 전략적 연동, 그리고 예측 기반의 재고 관리를 아우르는 End-to-End 전략을 실행.
이를 통해 멤버들에게 정보 탐색, 제품 구매, 혜택 이용 등 모든 영역에서 Seamless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멤버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고 구매를 통한 성공적인 로열티 강화.
Overview
Capability
- experience
Team
- Commerce & Content Service Gro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