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링컨'의 히어로 모델인 에비에이터의 부분 변경 모델 론칭 캠페인. 상호 영감을 주는 '파워 커플'을 타겟으로 하여, 에비에이터와 소비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신제품 출시 인지를 성공적으로 확보함.
Overview
Capability
- advertising
Team
- Ogilvy Korea
On-air
- 2024-10 ~ 2024-12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링컨'의 히어로 모델인 에비에이터의 부분 변경 모델 론칭 캠페인. 상호 영감을 주는 '파워 커플'을 타겟으로 하여, 에비에이터와 소비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신제품 출시 인지를 성공적으로 확보함.